패스트도메인(FastDomain) 웹호스팅 가입방법

2012.02.23 18:28


FastDomain has been providing hosting solutions to thousands of businesses and personal websites since 2005. Our internet hosting packages help businesses and individuals get high-powered service at a fraction of the cost.

 

With FastDomain you can depend on:

Highest customer service
Quality equipment
Maximum guaranteed uptime
Highly functional tools for administration
The leading feature set available
Secure backups
Solid and honest business


패스트도메인은 2005년 유타에서 설립된 이후 수많은 개인과 기업의 웹사이트 호스팅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백업, 높은 수준이 요구되는 주요관리 도구 무료지원등 비교적 정직한 사업을 하는 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블루호스트의 자회사로 가입 및 사용방법이 블루호스트와 100% 일치합니다.



패스트도메인 웹호스팅 가입방법


A. FastDomain 접속



B. 페이지 가운에 'Sing Up' 버튼을 클릭!







* 도메인을 소유하지 않으신 경우

 패스트도메인에서 도메인과 웹호스팅을 한번에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무료입니다.)


1. 왼쪽에 'I NEED A DOMAIN'박스에 원하시는 도메인 이름을 입력하시고 NEXT버튼 클릭!






2. 이미 누군가가 사용하고 있는 도메인 이름이면 비슷한유형의 사용가능한 도메인 이름 리스트가 보여지며 그중 하나를 선택 하셔도 되고 새로운 것으로 다시 아래 박스에 입력하셔서 NEXT버튼을 클릭하여 도메인이름을 정합니다.

3. 회사이름(선택항목), 이름, 성, 국가, 주소, 도시이름, 도 이름, 우편번호, 전화번호, 핸드폰 번호, 이메일 주소 순서로 입력하신 후 







4. 페키지 플랜을 12개월 형~ 36개월 형까지 중 원하시는것으로 선택 하세요.


5. Sitelock, Backup Pro, 도메인 프라이버시를 사용 하시려면 체크 <비추천입니다.>




6. 결제는 신용카드 결제 또는 PayPal 결제중 원하시는 것을 선택 하시고 NEXT버튼을 클릭!






* 도메인을 소유하신 경우 (무료로 도메인 기관이전이 가능합니다. 방법)

1. 오른쪽의 'I HAVE A DOMAIN'박스에 나의 도메인 이름 입력 후 Next버튼 클릭!
 



3. 회사이름(선택항목), 이름, 성, 국가, 주소, 도시이름, 도 이름, 우편번호, 전화번호, 핸드폰 번호, 이메일 주소 순서로 입력하신 후







4. 페키지 플랜을 12개월 형~ 36개월 형까지 중 원하시는것으로 선택 하세요.
  
5. Sitelock 과 Backup Pro를 사용 하시려면 체크 <비추천입니다.>





6. 결제는 신용카드 결제 또는 PayPal결제중 원하시는 것을 선택 하시고 NEXT버튼을 클릭!



7. 페이팔 결제: 나의 페이팔 계정으로 로그인하셔서 결제 완료하기.
   신용카드 결제: 바로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후 NEXT버튼 클릭!





블루호스트의 자회사로 가입 및 사용방법이 블루호스트와 100% 일치합니다.


1. 도메인 소유자는 무료로 기관 이전을 꼭 하세요 (기관이전방법)

2. 도메인 무료 추가 방법 (Addon Domains)

3. FTP 는 FileZilla (다운로드)

4. 개인도메인으로 웹메일 만들기 (방법)

5. XE 설치하기 (방법)

6. WordPress 원클릭 설치 및 이미지 호스팅 (방법)

7. 줌라(Joomla!) 원클릭 설치 (방법)

8. 마젠토(Magento) 원클릭 설치 (방법)

9. 프레스타샵(PrestaShop) 원클릭 설치 (방법)

신고

티스토리 툴바